본문 바로가기
내인생을 발전시키기위해

운동초보자의 체력기르기 1탄 6장 /5km 달리기

by staccatissimo 2020. 4. 24.

안녕하세요

 

벌써 여섯 번째 리뷰이고, 23~28일차까지를 기록해보겠습니다

다음에는 한달 리뷰를 들고 올 수 있겠네요 ㅎㅎ

 

이번 총 6일중 운동은 총 네 번 했습니다 !

 

이제는 못한 날엔 죄의식을 갖지 않으려구요 ㅎㅎ

못하는 날도 있을 수 있는거고, 쉬면서 해야 오래 할 수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도 선선히 할까 합니다 ㅎㅎ

 


4.18  23일 차

 

이 날은 저희집 강아지와 산책겸 운동을 했습니다

 

날씨가 점점 좋아지니저희집 어르신도 산책을 더 신나게 하시더라구요

초반 페이스가 아주 좋으셔서

덕분에 저도 빠른 걸음으로 걸으며 산책했습니다

 

 

어르신 눈높이에도 꽃이 피어서 너무 좋네요

라고 생각한 건 저만의 착각이었습니다

 

꽃에는 관심이 없더군요

 

사진 한 번 찍기도 너무나 힘듭니다 ㅜㅜ

 

 

억지로 철쭉과 한 컷 더 찍어 보았습니다

별로 안좋아하시기에 ,,,

빨리 십초 내에 끝내고 산책을 마저 했습니다

 

 

러닝 기록을 캡쳐해놓지 않았기에

텍스트로 적어봅니다

(맨 밑에 어플 기록에는 나와있어요!)

 

총 4.13km를 걸었고, 기록은 한 시간 이십분 나왔습니다

 

 

4.19  24일 차

 

이 날은 비가 와서 못나갔어요 ..ㅜㅜ

전날 달리기를 못했기에 각잡고 열심히 해보려 했는데

날씨가 도와주질 않네요

 

 

4.20  25일 차

 

비가 와서인지 바람이 엄청나게 심해지고

날씨가 차가웠어요

 

그래도 하늘은 맑아서 다행입니다 ^^

 

 

제 착각인걸까요?

기록용으로 아무렇게나 찍는데도

잘 나오는 느낌이에요 ㅎㅎ

 

 

정확히 5km를 채우고 끝냈습니다 !

51분 걸렸네요

 

 

 

4.21  26일 차

 

이 날은 혼자 달리기를 하러 나오기 전에

강아지랑 너무 길게 산책을 해서

제 멋대로 4키로만 채우고 들어가기로 합니다 ㅎㅎ

 

 

역시나 바람이 심하게 많이 불고 추웠어요

그래도 나온김에 하기는 해야죠

 

처음에는 손도 시렵고 추워서 몸이 얼어붙어있었는데

가면 갈수록 몸도 풀리고 땀도 났습니다

 

 

다녀오니 아주 개운하더라구요

 

이맛에 힘들어도 꼭 나오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

사실 아직도 나오기 싫을 때가 많아요 ㅜㅜ

 

 

4.22   27일 차

 

이 날은 저녁 약속이 있는 관계로

나가지 못했습니다 !

 

집에 10시 반 쯤 들어왔는데

나가기 전에는 다녀와서 늦게라도 가야지 했는데

집에오니 녹초가 되어버려 씻고 바로 잠들었습니다

 

 

4.23  28일 차

 

이 꽃은 무슨 꽃인지 모르겠는데

하루하루가 다르게 점점 더 노란 꽃이 많이 생기네요

 

멀리서 보면 초록 잎과 노란 꽃이 섞여서 엄청 화려해요

 

 

아직도 꽃봉우리가 많이 보이는데

앞으로 더 많이 필 예정인가봐요 ㅎㅎ

 

너무 좋네요

 

 

이 날은 처음으로 산책로의 한 곳을 달리기를 하며 완주했습니다

정확히 어느 정도의 길이인지는 모르겠는데

적어도 500미터는 될거 같은 거리에요

 

처음에 달릴 때는 이 곳을 1/3도 못 뛸 정도였는데

이제는 달릴만한 거리로 느껴졌어요

 

그래서 아주 놀랐었고,

내가 약간은 발전했구나라고 느껴졌습니다

 

 

 

6일 동안의 기록입니다  

 

다음에는 한 달을 채운 뒤의 기록이기에

좀 더 정확하게 발전한 점과 느낌을 상세하게 적어볼까 합니다

 

총 얼마만큼의 거리를 한 번에 뛸 수 있는지도

기록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보아요 ~~

댓글